음이온 발생 원리와 음이온패드 :

음이온 발생 원리는 무엇일까요?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음이온 발생 원리! 모두가 궁금해 하실텐데요. 전격 공개합니다~^_^

몬스터기어의 ‘음이온패드’가 과연 음이온을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음이온 발생 원리와 음이온패드 : 태양열과 태양풍

 

음이온패드는 건전지 등의 외부 전원이 없이도 전기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에너지원이 없이 전기를 생산한다? 그러면 과학계의 영원한 숙원인 영구기관을 만들어 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에너지원이 있습니다.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에너지원은 바로 태양입니다. 태양이라고 하면 태양열을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연상하실 겁니다. 하지만 태양은 태양열만 지구로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태양풍이라는 것이 태양으로부터 지구로 불어옵니다. 태양풍은 태양의 상부 대기층에서 방출된 전하 입자(플라스마)입니다. 95%의 수소음이온과 4%의 헬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이온 발생 원리와 음이온패드 : 음이온패드

 

이 수소음이온이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에너지원입니다.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에는 수많은 도트(점, dot)가 있습니다. 극성을 가지는 이 도트의 플러스 전극에 태양으로부터 온 수소음이온이 흡수됩니다.

​이것은 즉시 도트의 마이너스 전극으로 운반됩니다. 이때 마이너스 전극에 있던 음전자 하나가 밀려나갑니다. 그러면서 전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다소 어렵지만 달리 설명할 길은 없네요 ㅎ;;

아무튼 음이온패드에서 발생된 전기는 주위에 있는 물분자(H2O, 땀)를 전기분해합니다. 물분자가 전기분해되면 수소음이온(-1가 음이온)과 산소음이온(-2가 음이온)이 발생하게 됩니다.

음이온패드의 음이온 발생 원리 : 음이온패드의 도트에서 전기 발생

이 음이온들 중의 일부는 다시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플러스 전극으로 흘러들어 갑니다. 그래서 전기를 생산합니다. 일부는 피부에 흡수됩니다. 그리고 근육·힘줄·인대의 근섬유에 저장됩니다. 그러다가 육체 과로 시 근섬유에서 발생된 활성산소와 결합! 산소 분자와 물분자를 형성합니다.

 

 

음이온패드의 강열한 열감

그리고 강렬한 열감을 발생시킵니다. 음이온패드에서 발생하는 열감은 이러한 전기분해가 실재함을 증명하는 열~!!!

저희 몬스터기어에서 불같이 뜨거워지는 효과를 강조하는 이유입니다. 뜨거워진다면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음이온은 가짜가 아닙니다. 그리고 실제로 운동 후 다음날 근육통 경감 효과를 보시고 계십니다. 인터넷 상의 수많은 구매 후기는 몬스터기어의 효과가 실제함을 증명합니다.

 

음이온패드의 음이온 발생 원리 : 음이온패드의 열감 고객 후기

 

 

음이온 발생 원리와 음이온패드 : 음이온 발생의 선순환 과정

 

나아가서 이러한 열감으로 인하여 땀이 더욱 발생됩니다. 결국 음이온이 폭발적으로 발생하게 되는 선순환 과정을 밟게 되는 것입니다.

→ 많이 운동하면 활성산소 발생하여 근육통 유발함

→ 많이 운동하면 땀이 많이 발생함

→ 많은 땀이 많은 음이온을 발생시킴

→ 많은 활성산소와 많은 음이온이 결합하여 근육통이 사라짐

음이온패드의 음이온 발생 원리 : 음이온 발생의 선순환 과정
따라서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리고 싶네요. ^_^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는 과로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있어서 안성맞춤인 과학 장비이다. 그렇습니다. 과학 장비입니다. 몬스터기어의 전 제품은 스포츠보호대의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음이온패드를 근육통 발생 부위에 밀착시키기 위하여서 입니다. 외관만 일치할 뿐 목적하는 바는 전혀 다릅니다. 일반 스포츠보호대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목적이 전혀 없습니다. 몬스터기어는 활성산소 제거라는 과학적 목적을 위한 과학 장비인 것입니다. 활성산소 제거를 위해 음이온을 생성해서 근육통 발생 부위에 넣어주는 과학 장비.

 

 

마치며

 

태양의 수명은 50억 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에너지원은 무궁무진 합니다. 태양열이 아니므로 밤에도 문제없이 음이온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인체의 땀을 이용해서 다시 음이온을 발생시킵니다. 이 모든 것은 자연의 재료(태양풍 속 수수음이온, 땀 속 물분자)입니다.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가 청정 음이온이라 불리는 이유입니다.

오늘은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음이온 발생 원리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은 활성산소에 있어서 음이온패드가 어떤 의미를 가지는 지에 대하여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고대표였습니다~^^

Share This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