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온패드 혁명 :

활성산소가 근섬유를 파괴하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 해결이 되지는 않습니다. 활성산소가 근섬유를 파괴하는 것을 어떻게든 막아내야 해결이 됩니다. 자연계에서 활성산소를 가장 효과적으로 막아내는 것이 음이온입니다.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는 음이온을 발생시킵니다. 내부충격에 의한 근(근육 힘줄 인대) 파열을 막아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 음이온패드입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 활성산소 제거로 부상 예방

 

결론적으로 어깨나 팔꿈치 등의 부상을 예방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운동 중에 어깨나 팔꿈치 등에 활성산소가 발생됩니다. 이것이 어깨나 팔꿈치 힘줄 인대의 근섬유를 파괴합니다. 따라서 활성산소가 발생되는 즉시 제거하는 방법이 최선일 것입니다.

여기까지 저 몬돌이의 의견에 동의하십니까? 100% 동의는 안되신다구요? 그래도 활성산소가 어느 정도는 근섬유 파열의 원인이라는 것에는 충분히 동의하실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을 발생 즉시 경기 중에 제거한다면 어느 정도 근섬유 파열을 막아낼 수 있을 것이라는 데에도 어느 정도는 동의하실 것입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 음이온패드 혁명

 

그러면 활성산소를 어떻게 제거할 수 있을까요? 범인을 알아내어도 잡아낼 방법이 없다면 아무 소용없겠지요. 하지만, 앞선 포스팅(산소음이온과 활성산소의 관계, 수소음이온과 활성산소의 관계)에서 거론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자연계에서 활성산소를 가장 잘 제거한다”라고 알려져 있는 음이온.
→ 이러한 음이온을 운동 중에 발생시키고 이를 근섬유 속에 침투시켜서 활성산소와 만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낸다.

이러면 ‘운동 중 어깨나 팔꿈치 등을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여지껏 존재하지 않았던!

몬스터기어는 그 방법을 기적적으로 찾아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음이온패드’인 것입니다.

그래서 저 몬돌이는 이것을 감히 ‘음이온패드 혁명’으로 지칭해 봅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음이온패드의 작동 원리에 대해서는 앞선 포스팅(음이온 발생 원리와 음이온패드)을 참조해 주세요.

 

 

음이온패드 혁명 : 혁명의 시작

음이온패드 혁명 :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작동 원리

아시는 분은 이미 아십니다. 저희 몬스터기어의 시작은 어깨 장착형 과학 장비(어깨 보호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사회인 야구인들을 대상으로 “음이온패드는 투수의 경기 ‘‘ 어깨를 보호할 수 있는 현재 제품화되어 있는 거의 유일한 수단입니다”라는 마케팅 컨셉으로 접근했으며, 이러한 마케팅 컨셉이 성공하여 성공적으로 사회인 야구인들에게 판매했으며, 반품률이 0에 가까운 결과는 소비자들에 의하여 실제적인 효과가 입증된 것이라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랑해요

음이온패드 혁명 : 몬스터기어의 마케팅 컨셉

 

 

음이온패드 혁명 : 다른 실패한 시도들

 

그런데 음이온을 통증 완화에 사용하려는 시도는 종전에도 있었습니다. 먼저 게르마늄·티타늄 등의 음이온 목걸이·팔찌가 있습니다.

▶ 하지만 목걸이나 팔찌 형태로 착용하는 것은 피부와의 유격이 심합니다. 그래서 음이온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고 피부에 흡수되기 전에 대기로 대부분 흩어지고 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또한, 어깨 힘줄, 팔꿈치 인대 등 음이온을 필요로 하는 부위와 목걸이·팔찌를 착용하는 부위가 거리상 떨어져 있다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즉, 음이온이 목이나 팔목의 피부를 통하여 일부 몸속에 들어갑니다. 하지만어깨나 팔꿈치에 이르기 전에 다른 부위의 활성산소 등에 대부분 소모되어 버리고 맙니다.

한마디로 음이온 목걸이·팔찌를 ‘운동 중 어깨나 팔꿈치 등을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 역부족으로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 역부족

 

 

음이온패드의 유효성 1

 

이와 비교하면 몬스터기어 음이온패드의 유효성이 확연히 눈에 보입니다.

① 몬스터기어의 음이온패드는 필요한 신체 부위에 압박보호대 형태로 직접 착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피부에 완전 밀착됩니다. 그래서 음이온패드에서 발생된 음이온이 최대한 피부 속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 몬스터기어 보호대팬티

또한, 음이온패드에서 발생되는 음이온은 피부가 불같은 뜨거움을 느낄 정도로 굉장한 양입니다.
게르마늄 목걸이·팔찌를 아무리 피부에 밀착하게 착용한다고 해도 결코 이같은 뜨거움을 느낄 수 없습니다.

 

 

음이온패드의 유효성 2

 

② 또한, 음이온패드는 운동 중 흘리는 땀을 원료로 사용합니다. 때문에 활성산소와 보조를 맞추어 음이온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 땀을 원료

예를 들어 야구를 할 때 야수를 하다가 구원 투수로 올라갑니다. 이 경우에 운동량이 급격히 많아집니다.
그러면 비오듯 땀을 흘리게 됩니다. 음이온패드에서 만들어 내는 음이온의 양도 급격히 많아집니다.
투수를 할 경우 운동한 다음 날 어깨 통증이 야수보다 더 많은 것은 상식입니다.
그만큼 투수를 할 경우 어깨를 야수보다 많이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어깨에 발생되는 활성산소의 양도 급격히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몬스터기어 어깨 장착형 과학 장비(어깨보호대)의 경우 어깨를 사용하지 않으면 땀도 안나고 활성산소도 발생 안 하고 음이온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깨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땀이 나기 시작하고 활성산소도 발생하기 시작하고 음이온도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어깨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땀도 폭발적으로 발생하고 활성산소도 폭발적으로 발생하고 음이온도 폭발적으로 발생합니다.

이것이 바로 “음이온패드가 활성산소와 보조를 맞추어 음이온을 생산한다”라는 말의 의미입니다.

따라서 이를 요약하여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기어의 음이온패드는 ① 피부에 완전 밀착하여 체내에 최대한 음이온을 공급할 수 있다. ② 활성산소와 보조를 맞추어 음이온을 공급할 수 있다. 라고요.

 

 

음이온패드의 유효성 3

 

하지만, 커다란 과학 장비를 몸에 짊어지고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러면 이런 효과를 제공하더라도 “실용성은 없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③ 몬스터기어의 신체 장착형 과학 장비는 일반 보호대 형태로 제공합니다. 헤비하지 않기에 운동 중 사용하는데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경기력에도 전혀 지장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 팔꿈치 장착 상태 사진

 

 

음이온패드의 유효성 4

 

그리고 땀 흡수가 안 되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면 안 됩니다.

몬스터기어는 흡한·속건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합니다. 땀을 흡수하는 즉시 외기로 발산하므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통증 환자가 장시간 착용함에 있어서도 피부 트러블이 거의 없습니다.

음이온패드 혁명 : 3년내

 

음이온패드 혁명 : 마무리

 

한마디로 “‘운동 중 신체를 통증 및 파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서는 적어도 3년 내에는 세계 어떤 제품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완성형으로 제작되었다”라고 조심스럽지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각종 장치 및 제품 디자인 등이 특허 출원 이 되어 있습니다~ㅎ^^; 더욱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

오늘은 음이온패드 혁명이 무엇을 의미하는 지에 대하여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기까지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몬돌이였습니다~^^

Share This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