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중 막지 않으면 활성산소에는 무방비 :

결코 운동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주지 않는 활성산소의 파괴적인 본능. 운동 후에 취하는 모든 조치는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기어는 운동 중 활성산소를 막아냅니다.

 

 

운동 중 막지 않으면 활성산소에는 무방비 : 안타깝게도 우리에게 너무 친숙한 사후 조치들

 

활성산소가 근섬유를 파괴한다는 것을 앞선 글(통증 염증 파열과 활성산소)에서 살펴보았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포인트 한가지!? 활성산소는 결코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것!? 운동 중에 발생한 활성산소는 바로 그 운동하는 순간에 제거하지 않으면 근섬유를 파괴하는 것을 결코 막지 못한다는 것!

그래서 운동이 끝난 후 하는 다음과 같은 모든 조치들은 사후약방문을 벗어나지 못합니다.

파스를 바른다

아이싱을 한다

▶ 병원을 간다

물리치료실을 간다

▶ 수술을 한다

※ 안타깝게도 여러분들에게 너무 친숙한 조치들일 것입니다.

 

한번 발생된 활성산소는 운동 중에 여러분의 근섬유를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결코 여러분의 운동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태까지의 여러분의 근육통, 근파열에 대한 모든 대책은 사후약방문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입니다.

 

 

운동 중 막지 않으면 활성산소에는 무방비 : 몬스터기어의 작전 계획

 

몬스터기어로 활성산소를 선제 공격하세요. 위와 같은 몬스터기어의 캠페인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몬스터기어의 작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몬스터기어의 음이온패드를 활성산소의 공격이 예상되는 신체 부위에 장착시킵니다. 땀을 전기분해하여 음이온을 만들어 냅니다. 음이온을 근섬유에 저장해 놓습니다. 예상대로 활성산소가 발생되는 순간, 이 음이온과 결합시켜 제거합니다.

군사 작전 중에 매복 작전이 있습니다. 특정한 장소에 군사들이 숨어있습니다. 이를 모르고 적군이 특정한 장소를 지나갑니다. 매복해 있던 군사들이 일거에 튀어나와서 당황한 적군을 섬멸합니다. 이것이 매복 작전입니다. 몬스터기어의 작전 계획과 동일합니다. ^_^

 

 

최선의 방어는 공격

 

한마디로 활성산소가 근섬유를 파괴하기 전에 음이온으로 선제 공격하자는 것입니다.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라는 격언도 있습니다. 앞서 사후약방문의 예를 들었습니다. 근섬유를 파괴당한 이후에 조치를 취하는 것은 너무 힘듭니다. 근섬유가 파괴당하기 전에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마치며

 

몬스터기어의 활성산소 선제 공격 작전. 이것은 현재까지는 매우 유효한 작전 계획으로 고객님들에게 효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유일하게 경기 중 신체 보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바로 몬스터기어 입니다.^_^

여기까지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몬돌이였습니다~

 

 

Share This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