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3주차

뉴스레터 발행

2021년 9월 3주차에는 총 5개의 글이 뉴스레터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아래의 글을 클릭하시면 각각의 글을 열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한 주도 수고하셨습니다~^^

▶ 뉴스레터 2021년 9월 3주차 01번 글

by 젼이

일상생활이나 운동 전 후에 느껴지는 통증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후 느껴지는 크고 작은 근육통에 부드러운 스포츠 크림 함께 사용하면 피로 회복에 짱이잖아요~

물리치료 받기엔 부담스러운 근육통,근육통 완화 하면서 피부에 자극 없는 스포츠크림으로 몬스터기어 스포츠크림 추천 받았어요!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몬스터기어 마사지크림, 튜브형이라 휴대하기도 편하고요, 그냥 부드럽게 발라만 줘도 은은한 발열과 향으로 근육 진정과 힐링 작용이 있더라고요.

바르는 몬스터기어로 유명한, 발열크림으로 사용하는 몬스터기어 근육크림에요

몬스터기어 크림은 그린, 블루, 레드의 3종류 인데 운동 전후 바르며 각각의 쓰임새가 비슷하긴 하지만 컬러별로 발열감이 각각 달라 통증 근육이 느끼는 미세한 차이가 있답니다

똑같이 삐거나 자극 받아도 냉찜질, 온찜질 각각 효과 다른 것처럼 몬스터기어 마사지 크림은 발열감의 정도에 따라 크림을 제각각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 좋은 홈케어 스포츠크림으로 그만에요

몬스터기어의 다양한 보호대는 무리받은 근육에 사용하면 편안하고 지지가 되잖아요.

바로 그 몬스터기어에서 나온 스포츠 크림, 몬스터기어 보호대와 함께 사용하기도 좋더라고요

▶ 뉴스레터 2021년 9월 3주차 04번 글

by 바람 솔

안녕하세요. 손목이 약한 foiri 바람 솔 입니다.

저는 겉보기엔 강인한 여성인데 신체 곳곳이 앓는 몸이랍니다.

특히 발목이 가장 좋지 않아서 수시로 발목보호대를 착용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무거운 물건을 들어서인가, 손목에 가끔씩 미묘한 느낌이 들더니 수시로 시큰거리기 시작하더라고요.

고질병이 되기 전에 예방해야겠다 싶어서 손목보호대 한 쌍 마련했답니다.

손목보호대 타입도 찾아보니 다양하더라고요.

어떤 제품이 내 손목에 가장 좋을까 검색해보던 중 음이온으로 관리해주는 손목보호대가 보여서 주문해보았어요.

가격대도 착해서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았는데, 배송받을 때 제품의 파우치 패키지에 담겨 보관도 깔끔하니 더욱 마음에 들더라고요.

원래 사용해오던 스포츠 브랜드 제품으로 선택해볼까 싶었는데, 이번에 사용 중인 몬스터기어 손목보호대는 특이하게도 손목의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에 대한 케어에 제작된 제품이었어요.

저 뿐만 아니라 요즈음은 컴퓨터나 핸드폰을 항시 휴대하면서 손목에 부담이 갈 수밖에 없는 환경인데, 이런 통증의 유발이 활성산소라고 합니다.

▶ 뉴스레터 2021년 9월 3주차 02번 글

by 호피

안녕하세요~ 호피입니다.

전 직업병으로 인해 손목과 손이 고장이 났는데 망망이는 직업병으로 어깨가 항상 아파요ㅠㅠ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아프다고 하는게 너무 걱정이더라구요.

전 손목보호대로 손을 보호하고 있는데 어깨에는 그런 제품이 없나… 하고 보다가 보호대를 하나 장만해줬습니다.

몬스터기어 어깨보호대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몬스터기어 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어깨보호대가 아주 평이 좋더라구요~

음이온패드가 있어서 착용했을 때 뜨끈뜨끈하게 열감이 올라와 어깨가 평소 안좋은 사람들이 착용하면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망망이는 심심하면 파스를 어깨에 달고 살아서ㅠㅠ 짠했었는데 이 참에 차스 처럼 뜨끈한 보호대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장만했습니다.

몬스터기어에서 주문을 하면 바로 택배로 배송이 옵니다.

배송이 빨라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역시 택배는 받을 때마다 너무 신이 나요!

보호대라서 사이즈가 크려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크기가 아주 작아요.

▶ 뉴스레터 2021년 9월 3주차 05번 글

by 탄별

일을 하고 돌아오면 항상 무릎이나 발목이 아프다는 루집사..

저나 루집사는 주말에는 특히 일어서서 상담을 하는 직업이다보니 주말이 지나고 나면 무릎이나 발목이 많이 아픈데요.

저도 주말에 상담이 많은 날이면 무릎이 아플때가 있죠.

그래서 루집사는 집에 오면 약국에서 산 무릎보호대를 착용하는데 이번에 음이온 패드에서 열발생이 되는 몬스터기어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좋아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투명 파우치 안에 담겨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믿음직스러운 정품 스티커~ㅋㅋ

비슷한 제품이 많아서인지 이렇게 정품 스티커를 부착한것 같아요.

루집사는 M사이즈로 선택을 했어요.

요 제품은 사이즈에 맞게 선택을 할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판매 페이지에도 사사이즈를 잘 측정해서자신한테 맞는 것을 착용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릎 사이즈 재보았더니 34에서 조금 더 나와서

S사이즈는 너무 타이트할 것 같고 그래서 M사이즈 선택했어요.

이렇게 안에 보면 착용방법이 나와 있어요.

▶ 뉴스레터 2021년 9월 3주차 03번 글

by 하비에르

이번엔 꽤나 신박한 템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원래는 운동을 자주 하는 사람들에게 더 필요한 녀석인듯 싶지만, 최근들어서 아버지께서 무릎이 영 예전같지 않다는 말씀을 종종 하셔서, 운동선수들은 물론, 등산을 하는 사람들이나, 주짓수를 하는 이들, 또, 관절염이 있는 휴먼들에게 두루두루 좋다고 하는, 몬스터기어 라는 이름의 무릎보호대를 하나 장만 해보았습니다.

바깥 공기를 마시게 해주기 전에, 그냥 겉으로만 봐도 뭔가 짱짱할것만 같은 녀석이지만, 여기에 무릎보호대 자체의 기능만이 아닌, 금상첨화로 붙어있는 기믹 하나가 있는데…

요건 잠시 후에 이야기 해보도록 하죠!

상자가 이미 뜯겨져 있었다…!

밖에서 돌아와보니, 상자의 뒤꽁무니가 달아나있었다.

요즘에 새로운 물건들을 집에 들여오면, 항상 소소한 즐거움이 뒤따라오곤 했었죠!

바로, 상자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쫙쫙- 하고 뜯어내는것 말입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이번 상자는 제가 밖에 나가있는 사이 집에 도착한 덕에, 몬스터기어 라는 특이한 이름을 가진 덕분인지, 내용물이 궁금했던 막내가 송장이 다치지 않도록, 반대쪽, 그러니까 뒤꽁무니 쪽의 테이프를 뜯어내고 내부를 들여다 본 덕에, 저의 소소한 재미 하나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스팸 메일도 보내지 않습니다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