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10
#손목
(질문)

손목 보호대 잘받았습니다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음이온패드가 원래 손목전체를 감싸는 형식이 아니라 절반만 감싸게 되어있나요?

 



(답변)

네! 몬스터기어 손목보호대는

손목터널증후군이나 가사노동 시 손목 부상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런 손목 부상의 경우 손목의 양측 면에 위치한

손목 인대의 부상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맞습니다.

 

그래서 손목보호대의 경우 음이온패드가 이 양쪽 손목 인대 위에

위치하게 착용하시면 됩니다.

 

아마 구매하신 손목보호대를 착용해 보시면

이 위치를 손목 음이온패드가 충분히 커버하고 있음을 아실 꺼예요.

 

그리고 선호에 따라 손등 쪽을 커버하게 착용하실 것인지,

손바닥 쪽을 커버하게 착용하실 것인지 결정하시면 되나,

사실 이 부분은 크게 중요한 부분이 아닙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양쪽 손목 인대 위에 반드시 음이온패드가 위치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도움이 되었나요?
#All

몬스터기어는 경기(활동) 전부터 착용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경기(활동) 중에 착용하셔야, 경기 중 근섬유에 발생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근육통 및 피로를 최소화합니다. 이 점을 감안하여 몬스터기어 전 제품을 경기력에 지장을 주지 않게끔 활동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ll

패드 분리 후 스포츠밴드 부분만 세탁이 가능합니다. 망에 넣은 뒤 가벼운 울세탁, 손빨래를
권장합니다. 음이온 패드는 절대 세탁하시면 안 되며, 가볍게 표면만 닦아 내시고 표면의
점(dot)들에 강한 햇볕을 쬐여 주시면 처음의 기능이 되살아 납니다. 음이온 패드를 기계 세탁
하실 경우 효과가 50% 이상 감소하며, 3회 기계 세탁을 하신다면 효과가 영구 상실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ll

세탁만 안 하시면 영구 사용이라고는 하지만, 점(dot)에 땀이 묻어 약해진 상태에서 피부에 쓸려
나가는 양이 있으므로 사용하시다 보면 처음과 같은 효과는 기대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관리만 잘해주시면 1년(30회 사용 한도)정도는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ll

피부가 이제 몬스터기어의 패드에 적응해서 열감이 덜 느껴지시는 겁니다. 처음 착용 시에 열감이
강하게 올라오는 것은 그만큼 그 부위가 안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20회 이하 사용하셨고 음이온
패드를 세탁한 적이 없으신 경우, 피부가 열감에 적응하여 그런 것이므로 제품의 성능은 물론
효과가 그대로이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ll

기본적으로 패드는 땀 등의 수분과 접촉하여 열을 내는 형식입니다. 땀이 적은 겨울 등에는
착용하실 때 뿌리는 핫파스나 물을 살짝 묻혀주시면 발열에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발열까지 핫파스는 10분, 물은 20분, 단독 착용은 30분이 소요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어깨
1. 패드 있는 반대편 팔을 끼우고 겨드랑이로 고정 끈을 꽉 잡아 준다.

2. 머리를 넣는다.

3. 패드 있는 팔을 끼운 후 어깨 부분에 패드가 올 수 있도록 위치를 잘 잡아준다.

4. 패드 있는 팔을 끼울 때 말린 겨드랑이 부분을 잘 펴 준다.

TIP) 패드가 있는 팔의 반대부터 끼우셔야 겨드랑이 부분이 덜 말립니다.

(5. 가슴 밑 고정밴드가 있을 경우에는 치마를 입듯이 양 다리 먼저 끼우시고 위로 올려 주시고, 어깨밴드와 똑딱이로 결합시켜 주시면 됩니다.)

(6. 너무 예민하지만 않으시면 가슴 및 고정밴드 없이도 충분히 착용이 가능하십니다.

귀찮아서 구입하시고도 가슴 밑 고정밴드 안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도움이 되었나요?
#All

팔꿈치는 팔이 접히는 부분, 무릎은 무릎이 접히는 부분의 둘레를 측정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손목은 손목의 가장 윗 부분, 종아리는 종아리의 가장 굵은 부분의 둘레를 측정하셔야 합니다.
그 기준으로 본인이 원하시는 압박(강한, 중간, 약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시중의 비슷한 제품들보다 압박이 강하다고 느끼실 수 있으니 선택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예) 팔꿈치 둘레 27cm인 경우,
강한 압박을 원하시면 S 사이즈, 중간 압박을 원하시면 M 사이즈,
약한 압박을 원하시면 L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ll

견딜 수 없게 뜨겁다면 잠시 벗었다 착용해 주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열감은 자연 발열되는 것으로 피부에 손상을 주거나 화상을 입히지는 않습니다.
파스 등의 열과는 다른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또, 열감은 착용하실수록 점점 낮아집니다. 처음이 가장 뜨거우나 갈수록 적응을 하여 점점
열감이 낮아지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경우 피부가 열을 덜 느끼는 것이지 효과가 떨어지는
것이 아니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음이온 패드를 기계 세탁하시는 불상사만 없다면
1년(30회 사용 한도)까지는 충분한 효과를 보장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All

네, 안전합니다. KC 통과가 30 이하인 반면 몬스터기어는 5미만으로 통과되어 안전성을
인증받았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